티스토리 뷰

https://youtu.be/_YISTzpLXCY


마이크로소프트의 We are win이라는 이 광고가 슈퍼 볼 2019 경기를 통해 방영된 이후

SNS서 지속적은 언급되고 있다고 합니다.


엔터프라이즈 소셜 테크 회사인 스프링클(Sprinklr)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

이 광고는 슈퍼 볼 광고 중, 가장 많이 언급된 광고로 뽑혔습니다.

또 트위터리안들에게서도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.
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9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