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https://youtu.be/_YISTzpLXCY


마이크로소프트의 We are win이라는 이 광고가 슈퍼 볼 2019 경기를 통해 방영된 이후

SNS서 지속적은 언급되고 있다고 합니다.


엔터프라이즈 소셜 테크 회사인 스프링클(Sprinklr)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

이 광고는 슈퍼 볼 광고 중, 가장 많이 언급된 광고로 뽑혔습니다.

또 트위터리안들에게서도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.
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11   »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