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https://youtu.be/_YISTzpLXCY
마이크로소프트의 We are win이라는 이 광고가 슈퍼 볼 2019 경기를 통해 방영된 이후
SNS서 지속적은 언급되고 있다고 합니다.
엔터프라이즈 소셜 테크 회사인 스프링클(Sprinklr)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
이 광고는 슈퍼 볼 광고 중, 가장 많이 언급된 광고로 뽑혔습니다.
또 트위터리안들에게서도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.
'뉴스 IT BOX(+루머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AMD, 시장점유율 성장 가속...올해 더 크게 성장 (0) | 2019.02.06 |
|---|---|
| 세계 전기차 배터리 시장, 점유율 1위 CATL...한국은 4, 5위 (0) | 2019.02.05 |
| 갤럭시 S10 핸즈온 영상? + 가격 (0) | 2019.02.05 |
| 화웨이, EU 5G 네트워크에서 제외 가능성 (0) | 2019.02.04 |
| 샤오미 블랙샤크 2세대, 3월 혹은 4월 출시? 스냅드래곤 855탑재 (5) | 2019.02.04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IOS
- LG G5
- 샌디스크
- LG
- 삼성
- 샤오미
- 갤럭시s7
- 갤럭시
- HTC10
- 스마트밴드
- 아이폰6s
- 아이폰
- 절연띠
- 갤럭시C5
- 해외 리뷰사진
- G5
- LG유플러스
- G4
- LTE
- 앱
- 삼성전자
- 레노버
- 아이폰7
- 루머
- 갤럭시A3 2016
- 아이패드
- 갤럭시s7 엣지
- 애플
- 갤럭시노트6
- 리베이트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글 보관함